교육과정소개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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사무행정취업과정(한글+파워포인트+엑셀)

근로자과정 노원캠퍼스
과정소개
-사무자동화 프로그램중 현장에서 요구하는 워드프로세서, 프리젠테이션, 스프레드 시트 프로그램을 활용할 수 있다.
-문서작성 및 편집, 발표/토의를 위한 슬라이드작성 및 편집, 워크시트 작성 및 함수를 이용하여 자동화하기 등을 할 수 있다.

훈련대상
-문서작성이 필요한 재직자

훈련수준
-4수준

훈련비
-446,320원(본인부담비는 전화문의)

선수학습
-인터넷을 활용하여 자료수집 가능
-컴퓨터기초활용 가능자(폴더생성 및 자료정리관리)
훈련시간 정원 교강사 문의
80H 12명 우병운 강사
박정현 강사

02-933-9944

교육커리큘럼

교과목 교육내용
사무자동화프로그램사용하기
80h
1.워드프로세서 프로그램 활용하기
1.1 워드프로세서 프로그램을 활용하여 다양한 형식의 문서를 편집할 수 있다.
1.2 워드프로세서 프로그램을 활용하여 부서의 요청사항에 맞게 문서를 작성할 수 있다.
1.3 워드프로세서 프로그램을 활용하여 부서의 요청사항에 맞게 작성한 문서를 요구자에게 제공할 수 있다.

2.스프레드시트 프로그램(엑셀) 활용하기
2.1 스프레드시트 프로그램을 활용하여 데이터 계산식 및 데이터 분석도구를 사용할 수 있다.
2.2 스프레드시트 프로그램을 활용하여 부서의 요청사항에 맞게 문서를 작성할 수 있다.
2.3 스프레드시트 프로그램을 활용하여 부서의 요청사항에 맞게 작성한 문서를 요구자에게 제공할 수 있다.

3프레젠테이션 프로그램 활용하기
3.1 프레젠테이션 프로그램을 활용하여 다양한 디자인을 적용한 문서를 작성할 수 있다.
3.2 프레젠테이션 프로그램을 활용하여 부서의 요청사항에 맞게 문서를 작성할 수 있다.
3.3 프레젠테이션 프로그램을 활용하여 부서의 요청사항에 맞게 작성한 문서를 요구자에게 제공할 수 있다.

관련자격증

-ITQ한글,ITQ엑셀,ITQ파워포인트

수료후진로

-사무행정분야

훈련시설

수강절차



본원은 충분한 상담을 실시하고 개인에 맞는 커리큘럼을 설계해드립니다.